크게 작게 프린트

제목
서산모범운전자회, 유관기관 합동 워크숍 개최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서산시지회(회장 호권재)는 지난 20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서산․태안모범운전자 및 유관기관, 봉사단체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서산․태안모범운전자회 및 유관기관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피서철 및 주말 등 관광객 방문이 증가하는 시기에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질서 유지를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선 서산․태안 모범운전자회 및 유관기관의 노고를 치하하고,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선진 교통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수여와 각급 기관장들의 격려사에 이어 회원 화합을 위한 체육대회로 진행되었다.

특히 모범운전자 결의문 낭독으로 선진 교통질서 확립과 친절봉사를 다시 한번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호권재 회장은 “교통봉사활동으로 항상 수고하는 서산․태안모범운전자회와 유관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각오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교통질서 유지에 앞장서 시민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항상 최일선에서 봉사하시는 모범운전자 회원분들께 시민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모범운전자회와 함께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병렬 기자

첨부파일

첨부파일1 : 모범운전자회.jpg

첨부파일2 : 모범운전자회.jpg

[2018-09-21 17:38:38 등록 , 서산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