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현장]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 팔봉면위원회는 지난 22일 팔봉면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김윤규 신임 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경우 팔봉면장, 조동식 시의회 의장, 김옥수 충남도의원, 안동석·최동묵 서산시의원과 팔봉면 관내 기관 단체장 그리고 김건수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동 위원장과 팔봉면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윤규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과 함께 사회기본 질서운동, 환경정화활동, 교통캠페인, 효사랑 캠페인 등 연중사업을 차질 없이 수행해 나가겠다”면서 “특히 회원 간 단합과 화합으로 모범적인 위원회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건수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가 그 어느 단체보다도 모범적인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리 한번 바르고, 멋지게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한번 해 보자”고 강조했다.
이경우 팔봉면장은 축사를 통해 “항상 면 행정에 적극 협조해 주고 있는 바르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밝고 건전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앞장 서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취임식을 마친 후에는 저출산 극복을 위한 ‘우리아이 서산시와 함께 키워요’라는 주제의 특강이 실시됐다. 팔봉=문용재/김중환 시니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