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현장] 대한노인회 팔봉면분회(분회장 박찬교)는 지난 20일 분회 사무실에서 각 마을 노인회장 및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지회장, 김동구 팔봉면장, 박귀성 팔봉파출소장, 김성곤 서산농협 팔봉지점장, 장갑순 서산복지재단 이사장이 내빈으로 참석해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회의에 앞서 우종재 지회장은 각 마을 신임 노인회장에게 등록증을 전달했다. 신임 노인회장은 이순구 어송1리 노인회장, 이봉옥 어송3리 노인회장, 조기상 덕송2리 노인회장, 조병선 덕송1리 노인회장, 김민교 호리2리 노인회장, 이종수 흑석1리 노인회장, 편무준 흑석2리 노인회장 등 7명이다.
박찬교 분회장은 “22개 마을 노인회장님과 함께 건강한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인들이 항상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로당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공유하며 노력하자”고 말했다.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지회장은 “1월 현재 서산시 노인인구가 3만6,822명으로 집계됐다”면서 “올해는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많은 예산을 확보하여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일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팔봉=문용재·김중환 시니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