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프린트

제목
성일종 의원, 미래 100년 준비 의정활동 전력
부제목
11일 의정보고회 개최


성일종 의원은 11일 서산문화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갖고 의정활동 성과를 설명했다..

 

 

 

성일종 국회의원이 11일 서산문화회관에서 국회 등원 후 지난 1년 7개월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주민들에 설명하는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성 의원은 이날 공약사항인 △서산생명공학밸리 조성 △가로림만 해역 발전 프로젝트 추진 △대산산단의 정밀화학 국가공단 △서산과 태안을 연결하는 부남교 건설 등의 추진현황, 예산확보현황, 향후계획 등을 설명했다. 또한 환경, 교육, 농업, 의료보건 등 분야별로 추진 중인 사업들을 설명하고 제20대 국회 등원 이후 추진한 국가기관 유치현황, 입법ㆍ예산ㆍ민원ㆍ정책 활동 등을 상세히 보고했다.

특히 성의원은 작년 의정보고회에서 지역주민들께 제시한 백년 후 서산과 태안의 모습을 디자인한 각 권역별 미래비전을 한 단계 구체화시켜 제시함으로써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성 의원은 “서산ㆍ태안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의정활동에 전력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동력을 만드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대산공단 환경문제와 지곡면 산폐장 문제 등 주민 환경권을 보호하면서 기업들과는 상생협력을 통해 미래 먹거리를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우종재 서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충남도의원 및 시ㆍ군의원과 보훈단체, 여성단체, 유관기관 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성 의원은 특히 더불어민주당 맹정호 충남도의원과 임재관 서산시의원을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성 의원은 올 2월까지 서산 태안 각 읍면동 전체를 순회하며 지역별 맞춤형 의정보고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병렬 기자

첨부파일

첨부파일1 : 성일종_의정보고회.jpg

[2018-01-11 16:10:32 등록 , 서산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