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타임즈 창간 20주년…애독자 위주 다양한 행사 추진
본사 임직원 및 운영위원, 지역기자, 시니어기자 연석회의
창간20주년 기념식 추진위 구성
추진위원장에 심걸섭 고문 선임
올해 창간20주년을 맞이한 서산타임즈가 애독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한다.
서산타임즈는 지난 14일 동문동 본사 회의실에서 본사 임직원 및 운영위원, 지역기자, 시니어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창간 20주년 기념행사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먼저 창간20주년 기념식은 오는 9월 18일 기념식과 함께 제20회 자랑스런 서산인상 시상식, 제1회 서산 시니어 노래자랑을 개최키로 했다.
기념식에서는 창간부터 현재까지의 성장 이야기를 영상이나 전시로 공유하고 창기근속 직원 및 구성원 그리고 협력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제20회 자랑스런 서산인상 시상식에는 역대 수상자들을 초청해 올해 수상자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올해 특별 기념행사로 추진하는 시니어노래자랑은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와 함께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어르신들이 웃고 즐기는 화합의 행사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창간20주년 기념행사를 위한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체계적인 방향성을 설정하고 세부계획을 수립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추진위원회는 심걸섭 위원장을 비롯해 본사 2명(김가연 부사장, 허현 실장), 운영위원 3명(조규호, 서병선, 이경식), 지역기자 4명(이진기, 조성호, 한은희, 황선철), 시니어기자 2명(김정부, 조난숙) 등 12명으로 구성했다.
이병렬 서산타임즈 발행인은 “서산타임즈가 하는 일이라면 변함없는 믿음과 참여로 화답하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임직원과 운영위원, 지역기자, 시니어기자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건재하게 뿌리내리고 성장할 수 있었다”며 “창간 20주년 기념식이 미래서산을 위한 더 큰 연대와 통합의 길을 찾는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심걸섭 창간20주년 기념식 추진위원장은 “창간 20년의 궤적을 돌아보며, 지역발전의 대안을 제시하는 솔루션 저널리즘으로서의 비전 선언을 통해 서산타임즈가 서산을 미래를 위한 더 큰 도약을 이루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추진위원들과 성심껏 준비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연석회의에서는 신임구성원으로 운영위원 3명(박상열 전 음암면장, 한현순 신한건설 대표, 임은옥 소명방문요양센터장), 지역기자 1명(김갑섭 한전에너지 이사), 시니어기자 1명(김교성 지곡면노인회분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허현 기자


